본문 바로가기
취업과 창업 이야기

예비창업패키지 예창패 발표 예상질문 실제질문 후기 모음

by 세이브드 SAVED 2023. 3. 28.
반응형

 

예비창업패키지 서류 발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합격하신 분들은 이제 발표 평가 준비를 시작하실텐데요.

아마 이런 발표가 처음인 분들이 많으실 거고 심사위원들이 어떤 질문을 할지 많이 궁금하실 겁니다.

 

제가 겪었던 예비창업패키지 예창패 예상질문과 실제 질문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제작년에 합격해서 사업을 수행했고 그 다음해에는 제가 도움드렸던 3개의 팀 분들도 합격하셨습니다.

이 질문 리스트는 제가 실제로 예창패에서 받았던, 그리고 제 예창패 동기들과 제가 도움드린 분들의 경험을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예비창업패키지 예창패 예상 질문과 실제 질문

준비하면서 예상했던 질문과 실제 질문은 많이 달랐습니다.

경쟁자 관련 질문이 답변하기가 좀 까다로웠습니다.

의외였던 부분은 '창업자' 관련 질문이 많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예창패 예상질문
예비창업패키지 예창패 예상질문과 실제질문

사업 관련 질문이 당연히 가장 많았습니다.

사업 아이템마다 다르긴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진입장벽, 그리고 외주 개발 문제가 답변하기 어려웠습니다.

 

 

예비창업패키지 예창패 예상 질문과 실제 질문 전체 다운로드받기

 

예창패 예상질문과 실제질문 PDF 전체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한 문서로 이동합니다.

예전에 한번 공유드렸더니 다른 곳에서 불펌하여 상업적 이용하시는 것을 봐서 PDF 형태로 공유합니다.

여러 곳에 배포해도 괜찮습니다만 상업적 이용과 편집은 금지합니다.

 

얘창패 예상질문 다운로드
예창패 예상질문과 실제 질문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